센터장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센터장 인사말

진주보건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는 재학생에게 이론 중심의 교육에서 벗어나 산업현장의 경험을 미리 체험하여 실제 산업현장에서 적용할수 있는 실무기회를 제공하고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여 졸업 후 현장 적응려 제고를 목적으로 설림된 센터입니다.

현장실습지원센터는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활성화와 실질적인 현장실습 제공을 위하여, 현장실습에 참여하는 학생들과 기업체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기업체 발굴 및 학생-기업체 매칭 등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체계적이고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학생들의 현장적응력 배양을 통해 성공적인 취업과 연계되는 프로그램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현장실습지원센터는 현재 다양한 직무의 현장실습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재학생들의 취업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현장실습지원센터는 대학의 설립정신인 “이상은 더높게, 실질은 알차게”를 바탕으로 대학이 추구하는 인재상에 걸맞는 핵심인력을 지속적으로 발굴, 육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양한 사회분야에서 진주보건대하교 졸업생들이 그 소임을 다 할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ub1_1_sign.png

진주보건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52655) 경상남도 진주시 의병로51 진주보건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 TEL : 055-740-1713

COPYRIGHT© JINJU HEALTH COLLEGE. ALL RIGHTS RESERVED.